CATALOG

유선전화콜백 전화후 콜백서비스 영업 꿀팁 명함 보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appy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5-02-07 01:12

본문

​유선 유선전화콜백 콜백서비스란유선 콜백서비스는 사업장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일반전화기 또는 인터넷 전화기로 고객과 통화했을 때 자동으로 문자메세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대상 : KT, LG 일반전화 및 유선전화콜백 인터넷전화기✅ 통화 후 문자&카카오톡 자동발송​통신 장비나 복잡한 절차는 필요 없습니다. 서비스 신청 후 어플리케이션 설치 한 번이면 곧바로 활용이 가능합니다.​​KT 유선전화✅ 준비물 : 안드로이드 유선전화콜백 스마트폰✅ 비용안내 / 1년 기준[기본형] 15만원_발송비무료[대표번호형] 20만원_MMS 80원, LMS 40원 별도[알림톡콜백] 20만원_건당 15원 별도※ 부가서비스(통화매니저) 월 4천원 별도​​LG 유선전화✅ 준비물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PC(윈도우)✅ 유선전화콜백 비용안내 / 1년 기준[기본형] 15만원_발송비무료[대표번호형] 20만원_MMS 80원, LMS 40원 별도[알림톡콜백] 20만원_건당 15원 별도※ 고급형센트릭스 전화기만 가입가능​▼ '기본형'과 '대표번호형'의 차이점​콜백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핸드폰 번호로 유선전화콜백 문자가 발송되게 됩니다. 유선콜백 상품 또한 기본형으로 가입했을 시 문자의 발신번호는 핸드폰 번호로 설정되게 됩니다.​이 때, 문자의 발신번호를 지역번호나 대표번호로 설정하는 상품이 '대표번호형'콜백입니다.​▼ 자주 유선전화콜백 묻는 질문​Q. 문자콜백과 알림톡콜백을 둘 다 이용 할 수 있나요?A. 불가능합니다. 단, 알림톡 콜백으로 이용시 통화상대방이 카카오톡 앱이 없을 경우 문자로 대체 발송됩니다.​Q. 대표번호는 유선전화콜백 한 개인데 전화기는 여러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각 가입해야 하나요?A. 대표번호로 전화가 왔을때 전화기 벨이 동시에 같이 울리는 경우라면 1회선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Q. 스마트폰이 유선전화콜백 왜 필요한건가요?A. 유선 통신사로 인입되는 수신, 발신, 부재중 콜 신호를 입력-처리해줄 어플리케이션이 꼭 필요합니다.​​온라인 결제 링크네이버페이,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모두 다 ok콜백문자,콜백서비스,자동문자발송,리턴메세징서비스,통화종료후문자,자동문자,고객관리문자,문자광고,MMS마케팅,SMS마케팅,문자보내기,무료문자보내기,LMS​​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세요?자세한건 유선전화콜백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