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OG
SERVICE CENTER
Maintenance
먼저 찾아가는 Before Service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약속드립니다.
유지보수 프로그램
현장별 고장상황 모니터링
연도별, 월별, 일별, 고장상황 통계
분야별 및 유형별 고장 상황 통계
애프터 서비스
먼저 찾아가는 Before Service로
무료 정밀점검을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약속드립니다.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전국 사무소에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실무진이 항시 대기함으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상통화장치
상담원간의 24시간 직접통화가 가능하며,
담당직원의 긴급 출동으로 항상 안심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장처리체계
고객센터는 1년 365일 24시간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고접수
점검, 근접 기술자 출동
원인 분석/수리
건물자에게 보고
순회점검
복귀 / 보고서 작성
TRAVIS 고객서비스센터
문의번호 : 070-7709-8340